애널2 리스트2 애널 리스트 압구정 경락 맛집 전기준 쌤 정말 꼼꼼하시네요
본문 바로가기
사진 속의 일상

압구정 경락 맛집 전기준 쌤 정말 꼼꼼하시네요

by 글쓰는 딸기 2022. 1. 19.
반응형

허리-골반 마사지

낮에는 회사 시달리고, 집에 가면 육아에 시달리고 생활 전선에서 컴퓨터 앞에만 있다 보니 몸도 마음도 지쳐가는데요 어떻게 힐링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라는 생각에 압구정 주변 마사지를 받고 왔습니다 아이 둘을 낳고 내 몸뚱이를 제대로 케어해본 적 없는 나 압구정 경락으로 검색을 하니 n사에서 평판이 좋은 분이 계시더군요 리뷰도 정말 좋고 하는데 거짓일 수도 있지만 믿고 가봤습니다

전기준 힐링케어 주소

  • 강남구 신사동 569-9 다솔빌딩 3층
  • 전화번호 02-512-9199
  • 주차는 주변 유료주차 이용하셔야 한다고 하네요
  • 100% 예약으로 진행

전기준힐링케어

주소를 따라 찾기는 쉬웠지만 마사지샵 간판이 작아 찾기는 어려웠습니다 간판이 입구 옆에 있었으며 1층 모노폴리 매장이 있는 곳 3층이더군요 3층에는 전기준 힐링케어 수기 마사지

압구정경락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헐~키크고 훈남이신 선생님이 저를 기다리고 계셨습니다 먼저 저에 대한 기본정보를 요구를 하셨는데 뭐 간단한 전화번호와 오늘 날짜 이름 정도였어요 이렇게 적어놓고 보니 예약을 하고 간 날짜가 벌써 작년이네요

반응형

선생님은 본인 약력을 간단하게 소개해주셨고 물리치료사 전공을 하셨으며 한국무용 발레 등 무용수 손님이 많이 찾아오신다고 하십니다 여기 한자리에서 10년을 넘게 하셨다고 하길래 깜짝 놀랐으며 10년을 넘게 했다는 거에 갑자기 급 신뢰를 느끼게 됐습니다 또 바른 자세 케어에 대해 이야기해주셨는데 저에겐 너무 생소한 이야기라 전부 기억은 나질 않았습니다 그저 제 어깨와 허리 그리고 살 좀 빠졌으면 하는 생각에 제 머릿속을 지배했을 뿐이었죠

압구정경락대기실

그렇게 간단하게 설명을 들은 후 샵을 둘러봤어요 다른 분들도 대기하고 계셨고 샵 분위기는 대체로 밝고 깔끔했어요

개인 간의 거리두기 대형 아크릴판이 눈에 띄기도 했습니다 

전기준-수기마사지

한쪽 벽면에는 임산부 케어 오다리 엑스다리 케어 산전산후 프로그램이 쫙 나열되어있더군요 오늘 제가 저 사진 속의 주인공이 될 차례인데 살아서 돌아갈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압구정경락-탈의실

탈의실에 왔습니다 탈의실에 들어오니 커피 향이 솔솔 나는데요 커피가루를 가져다 놓으셨네요  커피는 저한텐 빼놓을 수 없는 동반자와 같은데 커피 향이 너무나 향기롭고 좋았습니다 커피는 저한텐 정말 사랑이거든요 옷 갈아입을 때 춥지 말라고 난방기구도 틀어놓으셨네요 저만을 위한 프라이빗 마사지가 기대가 됩니다~

마사지복

짜잔~ 빨간색 마사지복으로 갈아입었습니다 어떤가요? 굉장히 잘 어울리는 거 같습니다

경락1인실

경락 1인 룸으로 안내를 해주셨고 따뜻하고 깔끔했습니다 침대를 보니 골반과 허리 어깨 목 환자 수준인 나 1분 1초가 아까워 빨리 엎드리고 싶었습니다

마사지-방역

마사지를 하기 전에 제가 숨을 쉴 수 있는 곳 주변을 전부 알코올로 소독을 해주시며 선생님도 저도 마스크를 착용하고 받았습니다 미리 소독을 하지 않고 제가 보는 앞에서 소독을 해주신다는 말에 신뢰도가 상승하고

압구정경락

제 몸 체크를 하나하나 해주셨는데 왼쪽 다리가 길고 골반이 틀어졌다고 하시더라고요 저는 말도 안 했는데 쓱쓱 만져 보시더니 허리 아픈 것도 알아내시고 등도 굽고 어깨 목도 말이 아니라고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어떻게 x레이를 안 찍고 알아볼 수가 있다니 굉장히 신기했습니다 다리 마사지가 끝나고 골반을 풀어주시는데 시원하면서도 정말 아팠고 손을 띄니 신세계가 열리는 것이었어요 하체가 시원한 느낌~샤랄라~

압구정-경락

등을 할 때였습니다 등이 굽었다고 하시고 현재 컨디션 괜찮으시냐고 여쭤 보시더군요 어떻게 만지고 하시니까 뼈 소리가 나길래 깜짝놀랐습니다 갑자기 등이 너무 시원했고 뼈소리가 이렇게 시원할 줄 몰랐네요 나에게도 살이 아닌 뼈라는 게 있다니 감격했습니다

어깨-마사지

어깨를 할 때 선생님께 특별 주문을 넣었어요 어깨 좀 많이 해달라고 집중적으로 해주셨는데 와우 이건 직접 받아보지 않은 이상 모를 정도네요 왼쪽 어깨가 높다고 하시고는 너무나 꼼 꼼 케어를 시전 하시는데 감동의 케어였습니다

허리-마사지

엎드린 자세로 한 시간 이상이 지났을 무렵 이자세~정말 시원했습니다 허리가 쫙 펴지는 느낌 언빌리버블 어떻게 딱 제가 힘들 거 같은 부분에서 멈춰 주시는 센스 이래서 경력직 경력직 하나 봅니다

허리-골반-마사지

허리는 거의 디스크 집중 케어를 해주시는데 이자세도 너무나 시원했습니다

다리스트레칭

저도 왕년에 무용을 좀 했었는데 이렇게 다리가 안 올라갈 줄이야 전기준 선생님은 왼다리와 오른 다리 길이가 골반에서 차이가 난다고 하셨는데 저는 그냥 아몰랑 시전 오른쪽 아킬래스 쪽이 더 아프더라고요

골반-다리-스트래칭

골반도 스트레칭을 해주시고 한쪽 골반이 틀어졌다고 하시네요 다리도 꼼꼼하게 집중적으로 해주시는데 손만 떼면 이 기분 전부 전해드릴수 없어서 속상할 뿐입니다 한마디로 말하면 다리가 길어진 듯

x다리

제 다리가 x다리라며 나중에 나이를 먹고 나면 무릎이 안 좋아진다고 하시는데 완전 소름 저희 집안이 무릎이 안 좋거든요 엑스다리 때문에 관절이 안 좋을 거란 생각을 전혀 해보질 않았습니다 이렇게 체형 교정 마사지하는 중에

전기준-수기마사지

제 몸에 대해 하나씩 체크를 해주셨습니다 "운동을 가르쳐 줘도 하지 않을 거다" 라는 말씀에 귀신이다 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는데요 신발 신는 법 바지 입는 법 발 닦는 법 계단 오를 때 오른 다리 첫 발등 하나씩 알려주시는데 제가 하는 거랑 정반대로 알려 주시더군요 전 이제껏 어떻게 살아온 걸까요? 굉장히 신뢰를 느끼는 압구정 경락이었어요

압구정 경락 마사지 가격

  1. 바디케어  90분 \100.000
  2. 산후 골반 120분 \130.000
  3. 복부 케어 60분 \90.000
  4. 이쁜 다리 케어 50분 \50.000
  5. 바디케어&이쁜 다리 \120.000

제가 마사지를 받은 건 120분짜리였고 압구정 경락을 마치고 나니 키가 큰 느낌 이 느낌은 무엇? 내일 돼봐야 알겠지만 지금의 느낌은 너무나 해피했습니다 항상 흥 하시고 전기준 힐링케어 단골이 될 듯합니다 

내 돈 내산 이야기 였습니다


 

 

 

2022년 최저임금 시급과 월급 정리

작년 2021년 8월 5일 날짜로 고용노동부 장관이 명시한 2022년 최저임금 시급과 월급까지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곧 겨울방학 시즌을 맞이하면서 많은 고용창출이 시작될텐데요 많은 분들이 아르바

kijunwave.tistory.com

 

 

원주 오크밸리 눈썰매장 할인 방법

육아와의 전쟁은 오늘내일, 하루 이틀로 끝날 일이 아닙니다. 사계절 중 봄에는 봄꽃 구경 여름에는 수영장 가을 에는 단풍놀이 겨울에는 눈썰매를 타야 하지요 이번에 원주 오크 밸리 눈썰매장

kijunwave.tistory.com

 

 

2022 자동차세 연납 할인 절세 하자

자동차세란 대한민국에 각 가정당 차량이 없는 곳이 없다 자동차는 우리 삶의 일부분이 되었는데 자동차도 재산의 일부분이기 때문에 납부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동차세의 종류에 따라

kijunwav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