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널2 리스트2 애널 리스트 나는 솔로 16기 영철 유행어 팬 되었네요
본문 바로가기
사진 속의 일상

나는 솔로 16기 영철 유행어 팬 되었네요

by 글쓰는 딸기 2023. 10. 13.
반응형

그거 아시나요? sns본문 댓글등 활용하는 찐유행어 열풍인데요 바로 나는 솔로 16기 영철의 유행어입니다 나는 솔로 방영 당시 이런저런 이유로 빌런으로 지목되신 영철님인데요 개인적으로 인스타를 둘러보다가 피드와 댓글을 보니 그동안의 방송은 악마의 편집이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사과문도 봤고 겸손과 미덕도 갖추신 분이라는 것 "나 지금 말 잘해야 돼"

나는-솔로-16기-영철-유행어
나는-솔로-16기-영철-유행어

얼마나 인기가 많았으면 나는 솔로 방송 중 역대급 시청률이 나와 주었는데요 16기 마지막 회가 합산 시청률 6.3%에 달했다고 하니 정말로 인기가 엄청난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이 인기를 끌 수 있었던 건 주인공겸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신 나는 솔로 16기 영철님이 한몫 하시건 사실이죠 아쉽게 16기 마지막 까지 본방 시청후 아쉬워 인스타를 찾아 보다가 영철님 피드를 보았는데요 나는 솔로 유행어가 어마어마하다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다른 sns에서도 통통 튀는 매력 댓글 패러디도 볼 수 있었는데요 힘든 일상을 잠시 잊게 해주는 댓글들이 있어서 나는 솔로 16기 유행어를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나는-솔로-원조-짝
나는-솔로-원조-짝

나는 솔로 원조는 짝

어제 새로 시작한 나는 솔로 17기 가 방영이 되었는데요 16기 인기가 정말 대단하다는 걸 알 수 있었는데요 시청률이 16기보다 2% 낮게 나온것으로도 알수 있었습니다 정말 대작이라 할 수 있는데요 나는 솔로의 원작은 짝 프로그램이라 할수 있겠습니다

짝 리얼리티 연예프로그램은 나는 솔로 프로그램과 같은 pd로도 유명한데요 그래서 그런지 시청자가 무엇을 원하는지 집중 조명해 주는 거 같아 인기리에 방영되었는데요 아직도 16기 인기가 아직도 여운이 남는 거 같습니다

나는-솔로-방영시간
나는-솔로-방영시간

나는 솔로 16기 영철 나니까

언제까지 일지는 모르겠으나 요즘 인스타를 볼 때마다 영철님 인스타를 자주 방문하고 있습니다 저를 찾아와 주지도 못하시겠지만 피드가 업데이트가 되진 않았나? 댓글은 무엇이 달렸을까 항상 궁금한데요 위트 있고 센스 있는 글들과 댓글들이 정말 많이 쌓여있었습니다

 

 

[나니까 바꿔 줄 수 있는 거야] [변신 잘해야 돼 지금!] [나 좀 이기적으로 말할게] [형 오늘 좀 멋지다] [위트 있게 봐주세요]등 너니까상까지 별명을 얻은 실정입니다

이를 통해 그때마다 상황에 맞춰 드립을 치는 댓글들도 많은데요 이런 댓글을 볼 때마다 방송에서 보는 억양이 막 떠오릅니다~

나는-솔로-16기-영철
나는-솔로-16기-영철

나는 솔로 16기 말 잘해야 돼 지금

인스타 영철님의 채널에는 추억 남기기에 패러디 글도 볼 수 있는데요 이것 또한 댓글도 정말 많았습니다 댓글을 인용하자면 나니까 바꿔 줄 수 있는 거야 등 미용실 피드에서는 "변신 잘해야 돼 지금 상철이 형 나 좀 이기적으로 말께,  형 오늘좀 멋지다 등 위트있게 봐주세요로 마무리 했고 동시에 팔로워에게 상철이형 함께라고 이를 전했습니다

그 외 다수 유행어 패러디도 있는데요 '나 좀 이기적으로 갈까? 나니까 할수 있는 거야 이기적으로 말할게 등 같은 한국어인데 어느새 새로운 sns 유행어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습니다

마무리

방송을 볼 땐 오작교 빌런으로 보였지만 그거는 오인이었고 방송으로나마 나만의 좋은 추억으로 남아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도 유행어 열심히 패러디해보렵니다 나니까 가능한 거야

 

 

반응형

댓글